친환경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화자연마루


동화자연마루는 목질자재 전문기업인 동화기업을 모태로 탄생한 친환경 마루전문브랜드다. 1996년 동화기업에서 국내 최초로 강화마루를 생산한 이래 국내 최초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시공할 수 있는 클릭 형태의 제품개발을 통해 마루 바닥재 시장에 새로운 장을 개척한 이후 2006년 모기업에서 분사, 목질바닥재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다.




마루의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강화마루, 합판마루, 원목마루에 이르기까지 마루재의 Full Line Up을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 2002년 국내 최초 비접착식 클릭마루인 강화마루, 2004년에는 고품격 온돌마루인 합판마루를 선보였으며 2006년 9월, 이태리 최고의 명품 원목마루 베르띠 런칭까지 국내에 새로운 마루문화를 보급해왔다.

2007년 10월에는 인테리어 자재 전문기업 동화세자인과의 합병을 통해 신개념 목질 벽장재인 ‘디자인 월’과 상업용 공간의 흡음 전문 제품인 ‘흡음 판넬’ 시리즈까지 선보이게 되었다.

‘친환경 생활공간 창조’를 기업이념으로 한 동화자연마루는 새마루증후군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에게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새집증후군이 사회적 이슈로 자리한 만큼 모든 마루/벽장재 라인제품 제작에 있어 E0급 HDF를 사용하고 있다. (슈퍼 E0'급이란 유해성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을 나타내는 친환경 등급)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HB마크) 최우수 등급인 클로버 5개를 획득함으로써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친 환경성을 자랑한다. 또한 세계최초로 은이온 첨가공법을 적용한 마루로써 표면에 주입된 은이온을 통해 탁월한 항균 방충 기능을 확보한 동화자연마루는, 상온에서 24시간 세균 방치 시 무려 99.9% 수준의 세균 감소 수준을 보인다.

자재의 안전성만큼이나 시공에 있어서도 환경유해물질 요소를 제거하였는데, 이는 바로 벨기에 유니린사의 유니클릭 시스템을 독점으로 사용, 유해물질의 원천인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강력한 결합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시공 후 고객의 만족도가 높이 평가되고 있다.


동화자연마루의 강화제품

온도와 습도변화에 뒤틀리거나 휘어지는 변형이 없는 탁월한 효과를 지닌 실용적인 마루재로 이음채, 크로젠, 라르떼, 클릭, 홈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음채는 선진기술과 최상의 친환경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슈퍼 E0'급 자재를 강화마루에 적용한 라인이다. 패턴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참나무와 소나무 등 총 6개며 한 가지 패턴 내에서 40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의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음채' 마루 시공 시, 마루제품과 바닥 사이에 설치하는 부자재에 친환경 건축자재인 황토가 적용되는 등 건강기능까지 첨가되었다.




라르떼는 예술적인 감성을 지닌 30~40대를 타깃으로 한 세련되고 개성 있는 디자인 마루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르떼의 빈센트 시리즈는 고전적인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나뭇결 느낌을 살려주는 2가지 수종의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화자연마루의 대표 브랜드인 클릭은 접착제 없이 마루판 혀와 홈의 강한 기계적 결합으로 시공이 가능한 최첨단 강화마루다. 원목이나 합판마루에 비해 표면강도가 강하며 마루 표면에 바이오세라믹 처리를 하여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국내 최초 강화마루 모서리면에 경사처리를 적용한 크로젠은 폭과 길이 방향의 경사진 모서리의 내수성은 물론이고 마루 특유의 자연스런 매력을 발산해준다. 홈인은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보급형 강화마루로 온돌효과가 우수하다.


Posted by 부비디바비디
,